+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바름은 디지털마케팅, 디자인&웹에이전시, 데이터분석으로 이루어진 통합 디지털마케팅회사입니다.


바름은 부산에서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디자인&웹에이전시 사업 영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름의 디자인과 웹에 대한 출발은 빅데이터분석으로 이루어진 디지털마케팅 경험에 있었는데요. 저희와 함께하는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가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가 아니다 보니 항상 홈페이지에서 시행착오를 겪거나 최적화시키고자 원했던 모습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던 것이 가장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디지털마케팅업무에 더하여 마케팅 최적화된 홈페이지 기획을 클라이언트분들과 함께 진행을 하며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성과를 나타내며 시장에서도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 인공지능분석



바름의 마케팅 최적화 홈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어지나?


바름의 홈페이지 제작/리뉴얼은 기존의 디자인에 국한된 홈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의 마케팅 기능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과 바름의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기획부터 제작, 인공지능분석을 통한 홈페이지 최적화 진행은 여타 홈페이지 제작회사의 진행방식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일정기간의 오류 수정기간을 거치는 것으로 홈페이지가 완료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 리포트를 통한 홈페이지 마케팅 최적화 A/B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최초 데이터분석 및 유저 홈페이지 활용에 따른 웹기획이 마케팅 최적화를 위한 1차 준비라면 홈페이지 완료 후 진행되는 인공지능 분석을 통한 A/B테스트라는 후 검증을 통해 재차 마케팅 최적화작업을 진행합니다.

*바름의 인공지능 분석은 일본의 데이터분석 기술을 도입한 것으로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분석 시스템을 도입하여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 중이시라면 먼저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시고, 목표에 맞는 홈페이지 구축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바름은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마케팅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준비하여 추후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통합된 디지털마케팅이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어떻게 홈페이지를 분석하나요?


인공지능분석 A/B테스트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 a/b테스트


히트맵분석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히트맵1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히트맵2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히트맵3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히트맵4


바름 빅데이터 마케팅 문의하기


T. 051-747-1350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바름

메일문의: support@thebarum.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