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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병원 홈페이지 제작


안녕하세요. 빅데이터마케팅회사 바름입니다.


우리는 현재 온라인 검색광고, 배너, 소셜미디어 스폰서광고 등 다양한 웹, 모바일 상의 광고를 운영하게 됩니다. 이런 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는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름에서도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다 보면, 홈페이지에서 원활한 데이터를 얻지 못하는 경우나, 홈페이지의 변화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문제로 인해 제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케이스들을 봐왔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소셜미디어 등 개개의 플랫폼에서 유저들이 최종적인 구매나 예약 등 목표 달성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구매요소를 결정짓고 전환을 일으키는 위치는 홈페이지입니다. 아무리 개인화된 마케팅을 통해 유입된 유저라도, 최종 결정장소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결국 수 많은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버리고 맙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어떤 효과를 얻어낼 수 있는지 아래 통계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죠!


부산 병원 홈페이지 제작


위 통계는 디지털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적용하기 전의 부산의 A병원 홈페이지 1개월간의 매체 데이터입니다.  한달간의 통계 데이터임에도 많은 모수가 발생하지 못했습니다. 원인은 부정확한 유입데이터와 목표전환을 이루는 각각의 위치를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없는 홈페이지 구조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음에도 얻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웹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가 분리되며 각각의 데이터가 서로 연동되지 못하고 있던 점은 웹, 모바일을 넘나들며 찾아오는 고객의 흐름을 제대로 잇지 못하는 결과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아래는 변경 후 1주일간의 통계입니다.


부산 병원 홈페이지 제작


각각 60여건의 전환이 이루어진 통계입니다. 데이터상으로 비슷한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단지 비교 범위가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1개월간의 데이터였다는 것과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경우 1주일간의 데이터라는 것이죠. 디지털마케팅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목표 수치를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어야 개인화된 타겟 설정에 큰 도움을 줍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술적인 부분에서 홈페이지의 변화가 필요한데요.


위 병원의 경우 디지털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구성을 위해 홈페이지 제작 초기부터 마케팅에 필요한 구성, 코딩, 디자인 틀을 갖춰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홈페이지의 경우 모바일 유입이 두드러지게 늘어나고 있는데요.

A 병원의 경우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 이후 모바일 유입 유저들의 활동에서 변화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 병원 홈페이지 제작



동일한 기간으로 비교한 위 통계에서 보이듯이, 모바일 유입 유저의 이탈률이 현격히 낮이졌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평균 체류시간, 목표 전환율 또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마케팅 도구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마케팅을 도울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성하고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는 시기도 빨라 질 수 있습니다.


바름에서는 디지털마케팅 진행을 위해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바름 빅데이터 마케팅 문의하기


T. 051-747-1350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바름

메일문의: support@theba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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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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