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데이터마케팅회사 바름입니다.


최근 바름에서는 클라이언트분들과 함께 영상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름의 디지털 마케팅은 일시적인 성과만을 위한 마케팅이 아닌 지속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이 이루어지도록 기획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부산 서면 안과에서 진행되는 영상 콘텐츠 마케팅도 단순히 병원의 진료 홍보가 아닌, 병원의 브랜드 목표를 이용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기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눈건강 체조



먼저 눈건강을 위한 눈체조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해당 영상 콘텐츠는 오프라인 지하철광고에도 게시하여 노출되었는데요. 일상에서도 간단하게 눈건강을 지키기 위한 체조를 장려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입니다.



그남자 그여자이야기 그남자편 #01,02,03







그남자 그여자이야기는 병원에서 진행하는 시력검사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영상 콘텐츠입니다. 단순히 라식, 라섹 수술은 좋다! 라는 것이 아니라 시력교정수술을 진행하기 위해서 안과에서 진행되는 세부적인 검사 안내를 소개하여 시력교정수술의 안전성을 강조하였는데요. 해당 안과에서 진행되는 시력검사를 통해 어떻게 안전하게 진행되는지, 바른 병원 다움을 진료의 최우선을 삼는 병원에서 진행되는 총 십여가지의 시력검사를 통해 환자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하는 검사방식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그남자 편에서는 이렇게 시력검사의 안전성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되었고, 이후 이어지게될 여자편에서는 평소 우리가 일상에서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되는 시력교정수술을 알려주게 됩니다.


시력교정수술을 많이 찾는 시기에 지속적인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여 꾸준히 사용자들에게 노출되는 영상콘텐츠는 단순히 많이 보여주고, 이벤트를 홍보하는 방식이 아니라 시력교정수술을 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기 위한 장치로서 활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바름 빅데이터 마케팅 문의하기


T. 051-747-1350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바름

메일문의: support@thebarum.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