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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구글공식파트너 바름입니다~^^

저희 바름에서는 블로그, 지식인, SNS, 웹사이트 등을 통해 디지털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다보니 그만큼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로 리마케팅 광고를 할 수 있는가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죠. 그 대답을 오늘 포스팅을 통해 대신 알려드릴까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리마케팅 광고가 가능하다?

물론 대답은 ‘OF COURSE!’ 물론입니다, 리마케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가장 쉽게 하실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맞춤타겟만들기이고 나머지 한가지 방법은 카탈로그 광고입니다.










맞춤타겟의 경우는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뉴 카테고리에서 타겟에 들어가 타겟을 만들면 됩니다. 맞춤타겟을 만들기에 들어가면 타겟을 만들 방법을 선택하는데요. 이 때 원하시는 목표를 잡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정보가 많으시다면 고객파일을 선택하셔서 진행하는 방법을,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유입을 타겟으로 잡고 싶으시면웹사이트 트래픽을 선택하시면 되고 앱을 이용한 참여자나 트래픽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앱활동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때 기본적으로 되어야 하는 부분이 바로 기본적인 픽셀설치입니다. 픽셀이 정상적으로 웹사이트나 앱에 삽입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정보들이 모일 수 없으니 픽셀을 정확하게 삽입하고 만드셔야합니다!











두번째는 카탈로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일명 다이나믹 광고라고 불리는 광고이죠. 이 광고의 경우는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즐겨 사용하는 방법으로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들어온 사용자가 사이트의 제품들을 확인하고 구매 또는 장바구니까지 살펴본 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갈 경우 피드에 이전에 보았던 상품들이 다시 한 번더 나오게금 하는 광고입니다



제품 리타겟팅이라고도 불리는 이 다이나믹 광고는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에게 굉장히 효과적인 광고이죠. 이러한 카탈로그를 이용한 광고 또한 픽셀이 정확히 설치되어야 가능하죠. 그것도 전자상거래 픽셀로 들어가야지 합니다!




이렇게 2가지 방법만 잘 이용한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리마케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가장 주의하면서 잘 설정해야하는 것이 바로 기본픽셀과 전자상거래 픽셀 설치입니다




이 부분만 정확하게 이루어진다면 아주 쉽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그점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진행해보시고 어려운 부분이 발생하시면 저희 바름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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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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