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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바름은 데이터분석을 통해 디지털마케팅, 홈페이지 리뉴얼 및 제작, 서비스디자인, 그로스해킹을 융합하여 병원과 기업의 마케팅 성과가 이루어지도록 디자인하는 통합 디지털마케팅 회사입니다.


부산온라인마케팅 썸네일



혹시 여러분들의 광고도 단순한 노출 횟수에만 의존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병원을 탐색하는 순간부터 최종 방문까지 무수히 많은 정보들이 숨어 있습니다. 이제는 우리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가 어떤 콘텐츠를 보고 반응을 보였는지, 어떤 마케팅 채널을 통해서 유입이 되었는지를 파악해야 할 때입니다. 바름은 이러한 숨은 정보를 찾아내서 새로이 병화된 디지털 환경에 접목하여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합니다.


바름에서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파악하기 위해 디지털 데이터 분석을 실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 잠재 고객 별 개인화된 타겟팅을 설정하여 빅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데이터 분석으로 추출된 개별 환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리 병원만의 장점을 극대화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디자인에 중점을 둔 홈페이지 개선이 아니라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구현합니다. 경쟁병원과 비슷한 마케팅이 아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바름의 디지털 마케팅은 주간/월간 미팅을 통해 마케팅 전략이 수정되고 사용자 흐름에 따른 홈페이지 디자인 변화 등 내 외부 개선 사항을 검토해 의료 수익개선이 이루어지도록 해동합니다.


부산온라인마케팅_개인화타겟팅



부산의 온라인 디지털마케팅도 최신!

사용자 기반 디지털마케팅, 환자가 어떻게 찾아왔는지 데이터는 알고 있습니다!


병원은 일반 홈페이지와 달라 목표(Goal)성과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바름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마케팅 분석 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문의/상담/예약을 목표로 병원의 목표 성과경로 추적이 가능합니다. 또한, 병원은 홈페이지 내 활동외에도 직접 내원, 전화 문의가 발생합니다. 바름의 마케팅 데이터분석은 이런 모바일, 오프라인의 성과까지 포함한 마케팅 성과 프로세스가 통합되어 이루어집니다.

위와 같은 사용자 데이터 기반 마케팅은 고객의 흔적을 탐색하고 분석하여 최적의 위치에 우리의 디지털 마케팅이 노출이 됩니다. 바름은 예감에 따라 마케팅을 기획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우리 병원의 데이터에 기반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이 기획되고 구현됩니다.

목표(Goal)데이터에 기반한 유저 흐름 분석, 매체/검색어별 유입 성과 분석, 인구통계분석, 관심사 분석 등 다양한 마케팅 지표들과 각 마케팅 매체/플랫폼별 인사이트 데이터를 통합한 마케팅 데이터 분석은 기존 온라인 광고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았습니다.


이제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진화된 마케팅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A안과 병원 스마일라식 런칭 캠페인 사례

A안과 병원은 오랫동안 지역에서 운영 중인 안과로 백내장, 녹내장, 노안 등 질환에 따른 안과 방문 환자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라식의 경우에는 서면지역 안과의 적극적인 홍보와 가격할인 등으로 환자 증가세가 전혀 보이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A안과병원은 스마일 라식을 겨울 시즌에 맞춰 도입하였고, 스마일 라식을 전면으로 내세우는 새로운 라식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부산온라인마케팅 사례(라식)


바름은 기존에 진행해 오던 네이버 검색광고와 더불어 홈페이지 흐름을 분석하여, 환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수술결정의 기준이 되는 홈페이지의 구성위치를 수정하도록 제안하였습니다. 또한, 최종 결정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저들이 방문하는 채널을 확장하여 멀티채널 방식으로 A안과병원으로 안내하였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SNS)채널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나타난 환자의 니즈(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만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공식 SNS채널에서도 노출시켜 환자의 관심을 유도하였고, 라식에 관심 있는 유저군을 분석하여 부산에서 바름만 가지고 있는 행동패턴 디지털광고와 SNS광고를 운영하였습니다.

빅데이터와 포털광고, 행동패턴디지털광고, SNS마케팅이 결합된 3개월간의 스마일 라식 런칭 캠페인은 스마일라식 런칭 안과 기준으로 총 수술건수 전국 4위, 장비당 수술건수 전국 2위 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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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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