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데이터마케팅회사 바름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어워즈 글로벌 수상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5월 페이스북 어워즈에 대한 소식을 네이버블로그에서 안내를 해드렸었는데요.

http://blog.naver.com/barumit/220716273838


벌써 7월이 다가오고 Facebook Awards 수상작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알려왔던 2016년 수상작의 크레이티브 트렌드

2016년에 출품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들은 몇가지 주목할 만한 트렌드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 동영상 광고의 활용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페이스북 동영상 기능이 포함된 출품작들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유럽 및 중동은 75% APAC 수상작은 80%가 동영상이 포함된 출품작이었습니다.

- 유머를 담는 크리에이티브 성과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웃음을 유발하는 콘텐츠는 유저들에게 관심과 참여를 높여줬습니다.

- 사회적인 이슈, 사안에 대해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도 눈에 띄었답니다.

- 소규모 비즈니스에서도 많은 출품작들이 나왔습니다. 중소기업 부문에 무려 600건의 출품작이 있었습니다.

- 전체 출품작의 3분의 2가 미국 외 타지역에서 접수되고, 비즈니스 국적이 다양해졌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수상작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studio.com/awards/winners


수상작 면면을 살펴보면 영상 콘텐츠가 가미된 출품작들이 강세인데요. 따로 영상은 상단 링크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수상 캠페인별로 기획 의도와 캠페인 목적, 퍼포먼스에 대해 상세히 기록되어 있어 추품작과 유사한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름 빅데이터 마케팅 문의하기


T. 051-747-1350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바름

메일문의: support@thebarum.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