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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전반적으로 수행하고 기업의 부가가치를 올리는 컴퍼니 빌더, 바름입니다.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 : 마케팅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관찰하고 고민하며 가치 있는 성장을 위한 개선 포인트를 알려주는 사람

 

B2B 마케팅 - 주식회사 바름

 

B2B 기업 마케팅, 다들 잘 실행하고 계실까요?

최근 들어 바름으로 B2B 광고 마케팅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기업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을 타겟으로 한 기업 대상 마케팅은 좀 더 좁은 타겟에게 정확히 도달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시는 핵심 타겟에게 정확하게 도달하기 위해서 다양한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바름과 실행하고자 하시는데요.

바름의 몇 가지 기업 마케팅 사례를 통해 어떤 광고 매체들이 B2B 마케팅에 적합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직급, 연차, 업종 타켓팅이 가능한

링크드인 광고

 

최근 기업 B2B 마케팅에 있어서 각광받고 있는 매체 중 하나인 링크드인입니다.

특히나 지속적인 콘텐츠 기반의 전문지식 업종에서는 더욱 더 환영 받는 플랫폼이죠.

다양한 업종, 직급, 연차의 기업 담당자들이 활용하는 링크드인은 매체가 만들어진 기반이 글로벌 채용 및 이직을 위한 시스템이었습니다.

따라서 플랫폼을 활용하는 사람들은 최초 가입시 현재 업종이나 기업, 보유 기술, 직급, 연차 등 다양한 개인의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따라서 기업용 광고에 있어 타겟팅에 필요한 부분들로는 더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링크드인 광고는 메타/인스타 광고와 유사하게 비즈니스 계정 및 광고 관리자 계정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따라서 바름에서는 광고주의 특성 및 성향을 파악하여 이러한 광고 계정 생성 후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기업 사례 - 법률 관련

 

 

 

바름에서 기업 대상 링크드인 광고를 진행했던 사례중 하나인 법무법인 기업 광고 입니다.

해당 광고주는 기업 내 행사 및 꾸준히 발행되는 콘텐츠를 링크드인에서도 노출되길 원하셨고, 기업 내 법률 관련 담당자나 변호사 등 법률 관련 종사자들에게 노출이 되길 바라셨습니다.

바름은 이러한 타겟팅 모수를 추출하여 광고에 적용하였고, 최종적으로 해당 이벤트에서 모집하고자 했던 00명의 참가자를 한 달 내 모집할 수 있었습니다.

 

 

공공기관 채용 관련 광고 - 글로벌 채용

 

 

 

 

기업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바름으로 문의를 주시곤 하시는데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해외 취업센터와 연계하여 다양한 채용광고를 수행한 적이 있습니다.

다양한 해외의 기업 채용공고를 국내에서 해외취업 의사가 있는 사람, 해외에서 취업 준비를 하는 한국인 등 세세한 타겟을 설정하여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듯, 링크드인 광고는 명확한 서비스/제품 내용과 타겟이 있다면, 기업 광고 마케팅 수단으로 가장 효율적인 광고 채널이 아닐까 싶습니다.

 


글로벌 광고의 중심,

구글 광고

 

 

다음으로는 B2B 광고에서는 필수적으로 가져가야하는 '구글 광고'입니다.

기업 마케팅에서는 국내 뿐만 아니라 보통 해외까지 타겟팅 하셔서 광고 집행을 원하시는데요.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에 최적화된 광고 매체로는 아직까지 구글을 따라올 플랫폼은 없습니다.

B2B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타겟으로 하는 고객들이 검색하는 핵심 키워드 추출을 하여 해당 키워드에서 상위노출 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추출한 검색키워드를 통해 집행할 수 있는 광고는 SA 광고가 가장 적합한데요.

최근에는 실적최대화 광고 (검색, 이미지, 영상 조합의 자동화 광고) 또한 함께 병행해서 진행하면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무엇보다 국내외 모든 기업들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개설하여 활발하게 콘텐츠를 올리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의 중요성도 B2B 마케팅에서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튜브 관리부터 최적화 서비스를 문의하시는 기업들도 늘어가고 있고, 바름은 이러한 유튜브 최적화를 위한 인사이트와 가이드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바름은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사로 종합적인 구글광고 집행에 대한 좀 더 전문성 있는 가이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많은 유수의 기업들에서도 바름에 구글광고를 문의하고 계시고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계십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과 함께 구글 광고를 진행할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주식회사 바름 국내 최상위 3%내 구글 공식 파트너사가 되다!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전반적으로 수행하고 기업의 부가가치를 올리는 컴퍼니 빌더, 바름입니다. ​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 : 마케팅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의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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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보다 더 효율적인 마케팅
검색엔진최적화 (SEO)

 

 

 

 

이제 어느 정도 마케팅을 해 본 기업들이라면,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중요성은 다들 파악하고 계신 듯 합니다.

결국 광고도 광고이지만, 구글 광고, 링크드인, 네이버 광고와 함께 가져가야 하는 부분은 '검색엔진최적화' 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에도 핵심 키워드에서 광고가 아닌 영역에 우리 페이지가 다수노출 + 상위 노출 되면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용 절감에도 효과적입니다.

다만, 시간이 광고보다는 오래걸리고, 수정 및 개선에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보니, 기업 담당자들이 스스로 하기에는 어려움을 많이 느끼시는게 사실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검색엔진최적화 작업 중 기업 내부에서 담당자들이 가장 손쉽게 하실 수 있는 부분은 '콘텐츠 SEO' 영역입니다.

콘텐츠 SEO 에도 개선에 필요한 수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홈페이지 내부에서 핵심키워드를 포함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 또는 홈페이지에 유입되는 고객들의 경험에 불편한 요소들을 개선하고 리뉴얼 하는 작업만 열심히 진행해주셔도 검색엔진최적화 지수가 상당히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런 후 이렇게 개선된 홈페이지를 구글에 제출하고 반영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의 기술적인 SEO, 스크립트 오류 개선 및 백링크 작업 등은 전문가에게 맡기셔서 효율적으로 작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검색엔진최적화 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SEO마케팅'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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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적인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제안
컴퍼니빌더, 바름

 

 

 

바름은 기업 내부 목표 달성과 매출 개선, 부가가치 상승을 위해 종합적으로 고민하고 사고하는 컴퍼니빌더로써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위의 제안드린 광고 매체들 뿐만 아니라, 해당 광고들을 단편적으로 진행하지 않고 결과 데이터 기반으로 종합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짜서 제안하고, 컨펌된 내용에 대해 수행 후, 효율 분석을 진행합니다.

모든 마케팅과 광고는 단순히 한 가지 방법만으로는 결코 효율을 볼 수 없습니다. 자산 관리도 다양한 종목을 선택하고 전략적으로 진행하는 것처럼 기업의 마케팅도 이렇게 각 기업의 특성에 맞춰 종합적이고 유동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홍보 및 마케팅이 필요한데 전략적으로 광고를 집행한 경험이 없는 기업, 좀 더 고도화된 기술로 구글 및 링크드인 광고 등을 집행하고 싶으신 기업, 검색엔진최적화로 장기적인 브랜드 인식 제고에 대한 전략을 세우고 있는 기업 등 바름으로 문의주시면 함께 고민하고 성장의 방향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을 기념하여 바름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니, 문의를 고민하시는 많은 기업들은 바름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혜택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진행기간: ~ 2024.03.31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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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바름에서는 다양한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들의 공식 수행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바름의 국가지원사업 서비스를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수출/ 해외시장 진출/ 해외 마케팅 등을

운영 혹은 계획하고 계신다면,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 바우처 사업) 또한 꼭 이용하셔서 지원금을 통해 바름과 함께 국내외 광고 집행에 효율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수출지원활용사업은 정부(중소기업벤처부)에서 선발과정을 거쳐 선정된 수출기업에 보조금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합니다.​

바름에서는 “홍보/광고” 분야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원금은

광고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바름의 서비스 4가지]

1.광고 관리 및 운영

2.Google Analytics, Firebase, Tableau 등

웹 로그분석툴 활용한 데이터분석(웹+앱)

3. 검색엔진최적화

4. 인공지능홈페이지 분석

* 수출활용지원사업 사이트에서 '바름'을 검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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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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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전반적으로 수행하고 기업의 부가가치를 올리는 컴퍼니 빌더, 바름입니다.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 : 마케팅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관찰하고 고민하며 가치 있는 성장을 위한 개선 포인트를 알려주는 사람

여러분들은 "직장인 어플"하시면 어떤것이 가장 많이 떠오르시나요?

블라인드, 리멤버 등 대표적으로 직장인 사용자들을 많이 보유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존재합니다.

출처 : 링크드인 공식 소개서 발췌, 현재도 이용자 계속 증가하는 추세.

 

이렇게 직장인, 비즈니스 관련하여 많이 사용하는 소셜미디어 중 하나인 링크드인은 최근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그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이용자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일반적인 SNS매체인 인스타그램, 틱톡 등보다 생소한 기능과 내용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시고 바름을 찾아주시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링크드인에 대해서 실제 사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링크드인 회사페이지 활성화

핵심 키워드 포함

저희는 특정 영역에서의 AI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비지니스 특성상 서비스를 이용할만한

고객층이 정해져있어 마케팅하기가 쉽지 않네요.

 


위와같이 고민중이셨던 B업체의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다소 코어한 타겟을 목표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생각하실수 있는 구글과 메타 내 맞춤&유사타겟, 게재위치 타겟팅 등으로도 어느정도 좁혀진 타겟팅으로도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B업체는 이미 두가지의 매체 모두 자체적으로 집행해보셨지만 많은 비용을 투자해도 구글과 메타 등 대표적인 매체들은 이용자가 너무 광범위하기 때문에 B업체 서비스를 이용할만한 실제 잠재고객들에게 도달하기까지 매우 힘들었다고 합니다.

B업체의 AI서비스를 꼼꼼히 조사하고, 홈페이지 등 보유하신 채널 현황 특성 등을 확인한 바름은 링크드인 매체 활용안을 제안드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바름은 B업체가 광고하기 전 링크드인 페이지와 함께 B업체 서비스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하며 PLAN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B업체는 링크드인에 대해 아예 무지하셨던 상황이셨기 때문에 회사 페이지 조차 없었던 상황이었기에 곧바로 회사 페이지 제작 후, 제공하는 AI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담긴 콘텐츠 기획&발행부터 도와드렸습니다.

물론 원하는 타겟팅으로 바로 광고를 시작할 수 있지만, 메타와 마찬가지로 링크드인 또한 꾸준한 페이지 활성화가 중요합니다.

특히 링크드인은 매체 특성상 비즈니스 혹은 커리어 관련 콘텐츠가 스프레드 되고, 관계(일촌) 알고리즘에 따라서도 콘텐츠 노출또한 영향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한 양질의 콘텐츠 업로드를 통한 페이지 활성화 + 팔로워 증대 작업이 가히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경우에는 타 SNS에 비해 텍스트의 비중이 큰 편이기도 합니다. 아시다싶이 타 SNS와 달리 커리어 및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한 목적의 사용자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우리 브랜드의 소구점을 잘 살린 핵심 키워드&카피 등이 포함된 텍스트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이 외에도 B업체에서 타매체(블로그 등)에서 발행하고 계시는 자사 서비스 소개 외 관련 전문적인 정보제공과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 또한 링크드인에 게재하시길 권유 드리며 함께 가이드 드렸습니다.

그 결과 광고없이 2개월만에 팔로워 465%가량 증가시킬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꾸준한 양질의 콘텐츠 생산과 팔로우 증대 등으로 회사 페이지 활성화 작업을 진행하며, 동시에 링크드인 광고 또한 2개월차에 접어들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 링크드인 광고
링크드인 광고 유형별 특징 활용

 

출처 : 링크드인 고객센터

 

 

링크드인 광고에는 총 8가지 유형이 있으며, 타 스폰서광고와 마찬가지로 캠페인그룹-캠페인-광고 계층 구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그룹 및 캠페인 단에서 목표 및 타겟 설정이 가능한데, 특징적이게도 링크드인은 타겟팅 유형 자체가 B2B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타 매체 대비 비지니스 관련 타겟팅이 매우 촘촘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기본적인 인구통계(성별,나이 등) 포함 관련 직종,산업,연차,직함 뿐만 아니라 학위, 전공, 보유기술, 회사 규모 및 직접적인 팔로워나 회사 자체도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점을 활용, 바름에서 설정한 B업체 광고 또한 해당 AI서비스를 이용할만한 직종 및 산업 뿐만 아니라 대략적인 타겟 페르소나 설정 후 고객사 리스트업, 경쟁사 리스트업을 통해 각각 타겟팅 및 제외 타겟팅으로 설정하여 최대한 필요한 잠재고객들에게 자사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타겟팅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링크드인 실제 광고 유형 선택 화면

 

링크드인 광고 형태에는 여러가지 형태가 존재하는데요.

B업체는 처음 시작하는 광고였기 때문에 트래픽 목표의 캠페인으로 시작하여 유형 또한 일반적인 단일 이미지 형태의 캠페인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첫달차 유입이나 문의리드에 있어서는 만족할만한 성과를 이루어내셨으나, 오히려 4주차에 접어들게 되자 급격한 유입 및 문의수 저하를 겪에 되었습니다.

바름은 곧바로 문제점을 파악하기위해 B업체 내부 이슈 체크 및 광고 에셋 , 홈페이지까지 전반적으로 살펴보게 되었죠.

텍스트의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기존 단일이미지에서 슬라이드형태로 변경하며 동시에 예산을 분배하여 추가적인 유형인 메신저광고를 활용하였는데요,

메신저광고 또한 우리가 원하는 유형의 코어한 타겟에게만 링크드인이 활성화된 시점에 메신저를 발송하게 되어지기 때문에 타겟 페르소나별로 메신저 내용을 상이하게 구성하여 맞춤형으로 받아보실 수 있게끔 설정해두었습니다.

링크드인 또한 "오디언스"라는 영역 내에서 스폰서광고의 맞춤&유사타겟처럼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도 활용하여 리타겟팅형 광고 또한 집행하게 되었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예시로, 본문 내 특정업체와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광고영역뿐만 아니라 랜딩으로 들어가는 홈페이지 또한 전반적으로 개선점을 체크하게 되었습니다.

최종적인 목표가 문의 리드였기 때문에 홈페이지 내 CONTACT US 지면을 랜딩페이지로 선정하고 진행하고 있었으나

링크드인 광고 내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외에도 랜딩된 페이지 내에서 자사 서비스를 설득할만한 내용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바름은 페이지 DEPTH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자사 서비스의 설명이 가미된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도록 랜딩페이지를 홈페이지 내 서비스 소개페이지로 변경하되, 문의는 바로 진행할 수 있게 플로팅형태의 외부 문의 툴(카톡연결,채널톡 등)을 홈페이지에 설치했습니다.

그 결과 원하시는 유입 및 문의율 달성하여 현재도 리타겟팅 등 다양한 캠페인 활용중에 계십니다.

이렇듯 B업체는 광고 뿐만 아니라 페이지 활성화 등 콘텐츠적인 부분까지 바름의 가이드를 받으셨기 때문에 트래픽(유입)에 있어서 타사대비 높은 효율로 KPI를 달성하실 수 있으셨습니다.

이 외에도 다음 STEP으로 홈페이지 SEO(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해 별도의 광고비용 없이도 더욱 높은 자연적인 유입율을 높일 수 있도록 마케팅 진행 중에 있습니다.

 

 


 

B업체의 사례를 통해 알아본 링크드인 광고도 타 매체와 마찬가지로 진행되어지지만 특징적인 부분은 비즈니스 관련 코어한 타겟팅 등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반적인 피드형 광고형태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존재한다는 점이 있죠.

만약 자사 브랜드의 서비스나 제품이 B2B적으로 정말 필요한 타겟들에게만 노출이 필요하다면, 링크드인보다 더 제격인 매체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링크드인의 최적화된 활용 및 집행도 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 회사 바름과 함께 진행 가능하시니 링크드인 진행이 궁금하신 분들은 바름으로 문의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바름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추가로 바름에서는 다양한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들의 공식 수행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바름의 국가지원사업 서비스를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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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바름의 서비스 4가지]

1.광고 관리 및 운영

2.Google Analytics, Firebase, Tableau 등 웹 로그분석툴 활용한 데이터분석(웹+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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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공지능홈페이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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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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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름,

2024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바름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2024년 바름에 정말 기쁜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구글에서는 매년 구글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과 광고 집행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하는데요.

디지털 마케팅 부문에서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 고객 성장

▲ 신규고객 증가

▲ 고객 유지

▲ 제품 다각화

▲ 연간 광고비 지출

등의 항목에서 구글이 정한 기준에 따라, 월등한 실적을 달성해야만 가능합니다.

 

바름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과 함께 구글 광고를 진행할 때

받을 수 있는 혜택

그렇다면 이러한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 구글 광고를 진행하게 된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일까요?

1.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디렉터리 등록

 

 

 

전 세계 각국의 프리미어 파트너만 등재되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디렉터리'에 바름이 등록이 되는 영예를 안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름은 전 세계의 우수한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탐색하고 협업을 위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2. 계정을 위한 맞춤 추천 고도화

 

해당 기능은 기존 구글 공식 파트너들에게도 활용 가능한 기능이었습니다.

그러나 프리미어 파트너는 좀 더 고도화된 전략 및 맞춤화 추천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연례 업계 보고서

 

바름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즈 캠페인을 개선하는 것에 도움이 될 만한 특별한 맞춤 팁을 제공 받습니다.

따라서 바름에서는 이러한 구글 맞춤 팁에 맞추어 광고주의 광고 운영, 관리가 진행되며, 추가적으로 바름의 인사이트를 더해 광고주들의 매출 상승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4. 맞춤 비즈니스 코칭

 

프리미어 파트너사들만 대상으로 구글 내 경영진 및 비즈니스 코칭 파트너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에게 좀 더 구글의 방향 및 신규 상품에 대해 발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프로모션 혜택 제공

 

바름과 구글 광고를 함께 진행하시는 광고주 대상 구글 애즈 계정 신규 생성 후 일정 금액 이상 소진하는 분들에 한하여 추가 광고 비용 혜택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시려던 광고비보다 훨씬 많은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바름이 2024년 구글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름과 함께하고자 결정해주신 많은 광고주들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구글 광고 뿐만 아니라 광고주의 전체적인 사업의 맥락을 이해하고 그 방향에 맞추어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전트(agent) 들이 되겠습니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매출 상승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리며, 더 나아가 부가가치를 올릴 수 있는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 가 되겠습니다.

 

 

 

▶ 바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기사 전문 보러가기]

 

바름, 디지털마케팅 부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 바름]...

m.ddaily.co.kr

 

 

그리고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기념하여 바름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3월 31일까지 바름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시고, 구글광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광고주분들에 한하여 20만원 쿠폰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바름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추가로 바름에서는 다양한 정부지원 바우처 사업들의 공식 수행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기업들은 바름의 국가지원사업 서비스를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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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 바우처 사업) 또한 꼭 이용하셔서 지원금을 통해 바름과 함께 국내외 광고 집행에 효율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수출지원활용사업은 정부(중소기업벤처부)에서 선발과정을 거쳐 선정된 수출기업에 보조금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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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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