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 위차한 인공지능 홈페이지 제작회사 바름입니다.

바름은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 인공지능분석



인공지능 데이터분석은 글로벌 해외 기업과 MOU를 통해 기술협약으로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바름이 최초로 계약 및 업무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모바일First 시대에 맞는 모바일 기반에 대한 홈페이지 분석 최적화까지 모두 이루어지며, 인공지능 리포트 및 AI A/B테스트를 통해 유저 맞춤형 홈페이지를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AI 인공지능 홈페이지 분석/제작

현재 바름에서는 인공지능 분석 툴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리뉴얼 및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일본의 AI 엔지니어와 화상으로 기술적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추후 2017년 1월에 국내에서 진행될 업무 및 기술적 지원에 관한 미팅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바름 인공지능 분석 홈페이지제작 미팅 from 바름 on Vimeo.


현재 정기적으로 일본내 기술진과 함께 화상미팅을 통해 인공지능분석에 대한 기술적인 지원 및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분석과 마케팅 데이터 분석 툴을 결합하여 제작되어지는 바름의 홈페이지 제작은 여타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 방식을 탈피하고자 합니다. 유저들의 사이트 방문에 있어 손쉽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고, 기업의 입장에서 유저들의 골(Goal) 목표 도달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안하게 됩니다.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인공지능분석을 통해 더해지는 데이터 리포트를 통해 마케팅 최적화 홈페이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홈페이지제작회사, 인공지능분석2




바름의 AI 인공지능 홈페이지 분석은 PC기반의 마우스, 스크롤 이동 경로 분석과 Mobile 기반의 터치 액션 분석과 레코딩을 통한 특정 사용자 이용 현황이 분석됩니다. 이와 함께 AI리포트에 기반한 A/B테스트는 다변량테스트와 LP테스트, A/B테스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AI의 자동 A/B테스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름이 함께 써내려가는 인공지능 홈페이지 제작 기대해주세요~!



바름 빅데이터 마케팅 문의하기


T. 051-747-1350

카카오톡: http://plus.kakao.com/home/@바름

메일문의: support@thebarum.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ARUM

주식회사 바름은 12년의 업력을 가진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마케팅 종합에이전시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해 가치 있는 일을 하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입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수출&혁신바우처 공식수행기관 구글프리미어&메타 공식파트너사 카드사&통신사 문자광고 공식실행사 데이터분석(웹/앱)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마케팅 SEO마케팅 타겟문자광고

,